자동차
KT금호렌터카, 고속버스 내려서 렌트하세요
뉴스종합| 2011-09-07 15:42
KT금호렌터카가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한 파격상품 출시로 주목을 받고있다.

7일 KT금호렌터카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대중교통을 이용해 목적지 인근까지 이동한 후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최대 55%까지 대여료를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차를 운전해 고향까지 가기에는 교통체증과 장시간 운전해야 하는 불편함이 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목적지까지 당도하는 마지막 과정이 문제가 된다.

KT금호렌터카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대중교통 이용 승차권 또는 영수증(항공, 철도, 고속버스 등)을 제시하는 고객들에 한해 이벤트를 적용한다.

뿐만 아니라, 연휴를 이용해 가족과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거나, 여행을 떠나게 되어 3일(72시간) 이상 차량을 렌트할 경우에도 최대 55% 할인된 금액에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쏘나타 차량을 3일간 이용할 경우 약 39만원의 대여료를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17만원 대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렌트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언제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WiBro 단말기(egg)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egg 대여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을 통해 다양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교통상황, 주요 휴게소 등의 정보를 얻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길이 막히더라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egg 무료 대여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매년 반복되는 명절 교통체증으로부터 벗어나고, 길게만 느껴지는 귀성길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고향을 다녀오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짧지만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정식 기자 @happysik>
yj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