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신약발표 임박] 4000원짜리 이 종목 순식간에 4만원까지 날라간다!
뉴스종합| 2011-09-26 13:03

산성피앤씨, 메디포스트, 알앤엘바이오는 이제 그만 잊어라!

아직까지 필자의 추천주를 접해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원금회복을 위한 히든카드를 들고 나왔다. 이 종목이야 말로 메이저 세력이라 불리는 대형 세력이 수개월간 철통 매집한 종목으로 수직상승의 대표적 호재거리인 M&A 이슈가 있어, 소재 노출시 곧 바로 줄상한가가 터질 대박 종목이라는 점 강조드린다.

이 종목은 췌장암 백신으로 급등한 젬백스 그 이상의 시세를 내기에 충분할 뿐 아니라, 과거 산성피앤씨 3,000%까지의 초대박이 가능하다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다.

동사는 우리가 매일 복용하는 여러 약품에 있어서 원료의약품을 100% 제공하는 회사로 안정적인 매출구조를 확보하고 있는 가운데, 매분기 슈퍼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따른 올해 예상 실적 대비 PER은 4배 정도에 불과한 극심한 저평가 구간이다.


 
하지만 동사의 새로운 모멘텀은 OO대기업과 극비리에 진행 중인 혁신적인 비만치료제에 있다. 이 비만치료제는 현존하는 모든 제품을 통틀어 효과가 가장 탁월할 뿐 아니라 부작용도 거의 없는 제품으로 시판되기만 하면 약 10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본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에 최근 유럽으로 번져나가는 슈퍼박테리아가 확산될 조짐을 나타내는 가운데 이와 관련된 새로운 테마가 생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슈퍼박테리아 퇴치를 위해서는 원료의약품을 제공하는 동사에 큰 수혜가 예상되며, 결국 이 슈퍼박테리아 테마주의 대장격으로 급부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신종플루 유행시 파루, 웰크론, 케이피엠테크 등 관련 종목이 500~800% 급등했던 것을 상기했을 때, 동사 역시 이들과 같은 행보를 걸을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유념해두기 바란다.

목표수익률 1,000% 달성의 핵심 포인트 3가지!

첫째, 시장규모만 300조원! 원료의약품 완전 독점 체제 구축
동사는 일본, 유럽, 미국의 여러 다국적 제약사에 원료의약품을 독점 공급하고 있는데, 특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쓰여지는 의약품인 천식치료제와 위궤양치료제에 있어서 100% 독점상태이다. 여기에 최근 들어 시장규모 수천억원으로 예상되는 MRI 조영제 부문까지 진출하여 독점 준비 체제를 끝 마친 상황으로 동사의 성장에 비약적인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둘째, 바이오 업종 중 가장 싸다! PER 4배, PBR 0.7배의 절대 저평가 구간!
올해 실적 역시 대폭으로 증가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이룰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올해 예상 PER은 고작 4배에 불과한 상황이다. 바이오 업종 평균 PER이 30~40배 많게는 100배까지 평가 받는 것에 비하며 동사의 주가는 정말로 말도 안 되는 저평가 국면인 셈이다. 지금 눈 감고 잡기만 해도 쉽사리 2~3배는 먹을 수 있는 초특가 할인 판매 구간이다!

셋째, 혁신적인 비만치료제 개발! 비만 인구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
동사의 장래를 결정지을 획기적인 비만치료제를 국내 대기업과 공동으로 진행 중에 있다. 이 비만치료제는 현재 시판중인 제품과 비교했을 때 그 성능이 매우 탁월할 뿐 아니라 부작용 또한 없는 상품으로 약 10조원으로 예상되는 본 시장에서 단연 1등 상품으로 부각될 것으로 예측된다.

넷째, 메이저 세력이 6개월간 장기 매집한 이유는?
이번 매집 세력의 특징은 지나칠 정도로 무식하게 상한가를 만든다는 점이다. 그야 말로 한번 날아가면 매수할 틈도 안 준다는 것이다. 이제 막 매집이 완료되었음 확인했기 때문에 오후장에 느닷없이 상한가에 진입하면 그것이 바로 폭등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 급등주, 대박주라는 것은 이 종목에나 어울리는 단어이다.

제 2의 젬백스라 불리기에 충분하다! 이 한 종목으로 여러분의 계좌에 ‘0’이 하나 더 붙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기에 더 늦기 전에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하길 권해드린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산성피앤씨, 하이닉스, iMBC, 유비케어, 케이디씨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늘플러스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999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