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월 39만5000원이면 신형 SM5 탄다
뉴스종합| 2011-11-28 10:45
롯데홈쇼핑, 장기 렌터카 모집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오는 29일 밤 11시 50분, 장기 렌터카 모집 방송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2012년형 SM5’(2.0PE, 가솔린 모델 기준)가 각종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월 39만5000원(3년 약정, 선수금 30% 기준)에 모집이 진행돼 눈길을 끈다.

계약기간은 36개월에 계약종료 후 인수도 가능하며, 차종별로 선수금과 대여료는 고객 주문 후 상담원 해피콜 시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자동차 정비에서부터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용품 판매, 중고차 서비스까지 자동차에 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와 손잡고 진행된다. 스피드메이트는 전국 700여 개 지점을 활용해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장기 렌터카 방송은 이미 지난 7월 무려 6000건이 넘는 주문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을 얻은 바 있다. 저렴한 가격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렌터카에 알뜰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

이번에 롯데홈쇼핑에서 모집하는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면 등록세와 취득세, 공채, 탁송료 등 초기 비용이 없으며,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최대 100원 주유 할인, 연 12회 세차 무료, 연 2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등의 차량 관리비 혜택도 제공한다.

사고로 인한 차량 정비 기간 동안 대차 차량을 무료로 대여해주며 긴급 출동 서비스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밖에 국내 항공권 무료 제공(연1회, 계약자 본인 한정), 단기렌터카 무료 이용권(5매), SK투어비스 해외여행 5% 할인, 워커힐 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까지 마련했다.

롯데홈쇼핑 생활인테리어 담당 김태현MD(상품기획자)는 “실용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장기 렌터카 이용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지난7월 방송 처럼 이번 모집 방송에서도 실속파 고객들의 주문이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박세환 기자〉 gre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