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삼육보건대학 의료정보시스템과 산학협력워크숍 개최
뉴스종합| 2011-11-28 11:10
(주)유비케어, 삼육서울병원 등 산학관련기업 및 기관 50여개 업체 참석

삼육보건대학(총장 김광규) 의료정보시스템과 산학협력워크숍이 지난 24일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워크숍에는 산학협력협약식, 주문식 인재육성 교과과정 개편 및 산학협력사업 경과보고 등의 순서와 함께 과내 학습동아리 SEUM의 활동발표 등의 다양한 행사들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많은 관계자들을 만족 시켰고 산학협력의 활성화를 위한 현장실습강화방안 및 산업체의 요구사항 반영을 위한 설문조사등을 통해 학교와 기업이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산학협력워크숍의 실적을 극대화했다.

김광규 총장은 “ 이번 산학협력워크샵을 통해 학교와 기업이 같이 소통하고 협력하여 학교와 기업이 함께 만족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온 힘을 모아야 한다 ” 며 관계자들의 협조와 관심을 요청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삼육보건대학 의료정보시스템과의 산학협력에 애쓴 각 기업의 담당자들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의료정보시스템학과 김경목 학과장은 “ 한해 동안 학과발전 및 산학협력을 위해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병원 및 의료시스템 업계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 고 소감을 말했다.

남민 기자/suntopi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