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 3단 스킨십으로 이청아 ‘유혹’
엔터테인먼트| 2011-11-28 21:22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이기우가 ‘3단 스킨십’으로 이청아를 유혹할 예정이다.

11월 28일 오후 방송되는 ‘꽃미남 라면가게 (극본 윤난중, 연출 정정화)’ 9화에서는 엉뚱 쉐프 최강혁 (이기우 분)이 은비(이청아 분)의 마음을 단계별로 적시는 일명 ‘3단 스킨쉽’을 공개한다.

공개 된 사진 속 이기우는 부드러운 이미지에 걸맞게 이청아와 눈빛호흡부터 시작해 백허그, 그리고 허리감기까지 단계별로 차근히 진행하는 ‘3단 스킨십’의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는 지금껏 보지 못한 과감한 스킨십이 그려져 은비와 강혁의 러브라인이 급 진전될지 여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28일 방송되는 제 9화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편에서는 이청아를 두고 이기우와 정일우가 본격적으로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게 된다”며 “여기에 이청아의 마음을 얻기 위한 두 남자의 본격 스킨십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마초 김바울 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허율 이슈팀 인턴기자/ ent@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