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막바지 분양시장 다채로운 이벤트 인기
부동산| 2011-11-30 11:00

건설사들이 분양아파트 견본주택에서 선물증정부터 사진촬영 등 연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슷한 시기에 분양을 시작한 사업장들이 극심한 부동산 시장 침체 속에서 철저한 수요분석과 감성마케팅을 통해 막바지 수요를 잡으려는 것.


코오롱 건설의 한 분양 관계자는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수요자들의 문화수준이 높아져 이들의 눈높이를 맞춘 감성 마케팅 등이 홍보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평택 장안마을 하늘채는 첫 견본주택 오픈 때부터 대형 서재를 설치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코오롱건설은 ‘Merry Christmas, Merry 하늘채’ 이벤트를 서정리역 인근 견본주택에서 실시한다. 이 행사는 모든 방문 고객 및 계약자들을 상대로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가족사진촬영, 경품 제공, 자선경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된다.


입구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두어 아늑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이 트리는 나무에가족들의 새해 소원을 적어 거는 ‘소원의 나무’ 이벤트로 함께 진행된다. 24일과 25일에 소원의 나무에 걸어 놓은 소원들 중 3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도 제공한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는 12월 24일 ‘송년맞이 경품 대축제’를 통해 냉장고, 3D TV등 가전제품등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계약자들을 대상으로는 ‘연말 연시 사랑 나눔 경매행사’를 통해 계약자들에게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된다.



한편 평택 장안마을 하늘채는 1943가구 규모로 규모로 6전용면적 67㎡ 297가구, 84㎡ 1506가구, 114㎡ 140가구 등 중소형 위주의 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을 이용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송탄나들목과 안성나들목, 평택~제천고속도로, 1∙3∙45번국도가 인접 해 있어 도로 접근성도 좋다. 향후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KTX) 개통이 예정 돼 있어 앞으로 교통환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대단지 특성에 맞게 입주자들을 위한 영어교육시설과 산책로, 생태연못 등 다양한 조경시설과 더불어 독서실, 키즈카페, 골프연습장, GX 룸 등 ‘웰빙 생활 커뮤니티’도 조성 될 예정이다.


코오롱 건설 관계자는 “평택 장안마을 하늘채는 국내 최대규모의 투자가 이루어질 삼성산업단지의 배후지역에 위치하며 편리한 교통환경과 생활편의 시설, 이번에 실시한 다양한 이벤트로 인한 인지도 상승 등으로 실수요자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송탄역과 서정리역 인근에 있으며 현재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658-1000]


생생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