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지분매입급증’ 100만원이 1억 될 폭등임박주!
뉴스종합| 2011-12-01 12:45

▶1000원대 저가에도 불구! 이익잉여금 확대! 우량한 재무구조!


필자가 17년 전문가활동을 하면서 이처럼 엄청난 폭등에너지 서려있는 종목을 본적이 없다.필자의 명예를 걸고, 이 종목은 현재 어지러운 시황과는 전혀 상관없이, 『향후 엄청난 폭풍 같은 대상승』을 기록할 대박주가 될 거란 점을 강력 강조하는 바 이다. 지금부터 본격적인 중장기적인 상승의 역사가 쓰여질 종목이니 만큼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사상 최대의 실적이 눈앞에서 벌어질 가운데, 수급에 따른 조정으로 그 동안 시세를 전혀 내지 못한 종목이다. 『오랜 횡보구조로 수급은 이미 완벽하게 조절』을 되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성과 재료를 수반한 동사야말로 향후 수 십 배에 달하는 수익창출과 성장은 물론, 올해 최고의 대박주가 유력한 종목이다.


[급등 에너지를 더 이상 주체 할 수 없어 역사적 신고가 터지기 일보직전]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가 수면위로 부각되면서 급등의 에너지를 더 이상 주체 할 수 없어 역사적 신고가로 터지기 일보직전이기에, 『정보력에서 한발 앞서는 세력들이 건드리는 최고의 유망 장기상승레이스』를 달릴 종목이니, 잠시의 지체도 없이 매수를 서둘러야 할 때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첫째. 세력들의 거대 매집! 주가는 밑도 끝도 없이 오를 일만 남았다.


최근 시장의 이슈가 된 급등주의 특징들은 엄청난 매집을 통해서 주포들이 쏘아 올리는 대로 주가의 혁명적 레이스를 진행시키는데, 이 종목 역시, 지난 1년여 전부터 조용하게 매집에 들어갔으며 『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하며 직전고점돌파』만을 남기고 있다.


이제 세력들을 이용하면 되는데 매수한 물량만 꽉 잡고 있으면, 이제 주포들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주니 안심하고 베팅 할 일만 남았다.
 

둘째, 국내 굴지재벌기업의 지분매입 급증과 핵 폭탄급 알짜 황금 자회사 가치!


국내굴지의 재벌기업의 지분 매입 급증호재와 막대한 매출성장을 이뤄온 자회사의 그린에너지사업의 성장성으로 인한 고 마진 매출이 폭증하며 시장을 장악해나가고 있으나 아직 부각되지 않은 호재로 인한 급등기대주이다.


자회사 자산가치와 그 『성장성으로 말미암아 숨은 흑진주 종목』인데 시장에선 전혀 알려 지지 않아, 이때야말로 저가에 편입해둘 절호의 찬스기회이니,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셋째, 지금부터 모바일 IT신기술과 저평가 대비 탁월한 재무구조의 안정성!


이제부터는 스마트폰의 확대를 통해 구현되는 최첨단의 『모바일 콘텐츠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100조원 규모』로 어마어마하게 추산되고 있다. 그러한 엄청난 시장에서 최고의 관련기술경쟁력을 갖춘 이종목의 성장가치는 매우 유망하며, 1000원대의 저가에도 불구! 이익잉여금이 확대 되는 등 우량한 재무구조를 겸비한 종목으로써, 눈을 씻고 찾아봐도 이런 종목은 절대 발굴 할 수 없을 것이다.

 

현재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세력들의 매수세가 겉잡을 수 없을 정도이다.


<작은 재료에도 상한가를 곧바로 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게 움직이는 종목이다.>
 

 


[관 심 종 목]


서한, 클루넷, 솔고바이오, 오리엔트바이오, 한진해운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