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교육의 도시 청주, 아이들을 위한 테마 아파트 주목
부동산| 2011-12-27 11:41

올해 충청지역은 지속적인 개발로 인해 떠오르는 부동산 시장으로 주목을 받았다. 세종신도시를 중심으로 오송 생명과학단지와 오창 산업단지가 현재 조성중에 있고 덕산면과 맹동면 일대가 혁신도시로 확정되면서 부동산 시장의 열기는 2012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개발호재의 수혜를 받은 대표적인 곳은 바로 청주 율량2지구이다. 특히 율량2지구 중에서도 제7블록은 가장 좋은 입지적 조건을 자랑하며 실 거주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7블록의 ‘선광로즈웰’은 차별화된 테마파크(Theme park)와 고객맞춤 실내인테리어 등으로 아파트 신축 공사가 시작 될 때부터 화제가 됐다. 이 아파트는 좁아 보일 수 있는 방의 구조를 고유의 설계 방법으로 더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선광토건 관계자는 “지난 23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인파가 몰려 그 동안의 관심을 실감할수 있었다.”며 “실제 평형보다 넓어 보이는 건축설계로 긍정적 평가를 받아 왔고 103㎡(39형)에 4개의 방이 있는 실내 공간에 대한 궁금증이 크게 작용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아파트의 주변 환경은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매우 잘 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아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특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들 방의 벽지를 아이의 성향에 맞게 3~4가지 중에서 선택 할 수 있어 아이들 정서에 큰 도움을 주는 컬라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이들의 건전한 여가를 위한 테마파크 ‘Book&Toyworld’도 조성 중이다. 이 테마파크는 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장난감과 책을 빌릴 수 있다. 보육시설도 갖춰져 있어 부모들이 아이들을 안전하게 맡길 수 있어 자유로운 시간활용도 가능하다.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Kids station)은 이 아파트에서 마련한 어린이 시설 중에서도 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시설이다. 이 시설은 각종 교육시설에서 운영하는 통학버스가 정차 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버스정류장이다. 이 정류소를 이용해서 아이들이 등•하교 모두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선광토건 분양 관계자는 “선광로즈웰은 이처럼 자녀를 키우기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학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고 선광토건㈜은 계약조건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갑자기 계약조건이 변경되어도 기존계약자와 신규계약자간 갈등을 빚는 일이 적어 신뢰하고 계약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43-224-62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