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한샘, 신혼가구 신제품 ‘뉴오트밀’ 출시…4월 말까지 기념이벤트
뉴스종합| 2012-02-23 19:48
홈인테리어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신혼가구 신제품 ‘듀스페이스 뉴오트밀’ 침실세트<사진>를 출시하고, 4월 3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듀스페이스 뉴오트밀은 기존의 듀스페이스 오트밀을 개선한 제품. 나뭇결이 느껴지는 베이지색 우드그레인 소재로 구성돼 고급스러운 신혼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특히 뉴오트밀 옷장 문짝에는 고가 제품에 적용되던 샴페인골드(champagne gold) 색상의 알루미늄 막대형 손잡이를 적용, 디자인을 고급화했다. 또 옷장 내 구석구석 버리는 공간 없이 효율적인 수납을 할 수 있도록 기능성 옷걸이봉과 인출식 선반, 액세서리 수납을 도와주는 조절식 디바이더(격자 형태의 정리용 액세서리) 서랍 등으로 옷장 내부를 보다 알차게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런 사양에도 불구하고 장롱 가격은 고급형 119만9000원(3150mm), 일반형 109만9000원 등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한샘은 듀스페이스 뉴오트밀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고급형 옷장에 2단 옷걸이봉과 길이조절이 가능한 옷걸이봉, 서랍장 내부에 소품을 정리할 수 있는 디바이더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듀스페이스 옷장과 스마트박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박스를 50% 할인된 7만2500원에 판매한다.

동시에 7존 커스텀파워스프링(custom power spring) 매트리스 ‘컴포트아이(comfort.i)’ 구매고객에게도 구매 후 4주간 매트리스를 무료교환, 환불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 ‘플래그샵 W 웨딩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과 할인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