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평촌 신도시권, 역세권 프리미엄 노릴만한 곳은?
부동산| 2012-02-29 11:48

의왕시 내손동은 흥안로를 사이에 두고 평촌 신도시와 나란히 하고 있는 곳으로 사실상 평촌신도시 생활권으로 분류된다. 평촌신도시는 1990년대 개발된 1기 신도시 중 하나로 상업, 교육 등 생활편의시설이나 교통망 등 기존의 생활인프라들은 잘 구축되어 있으나 입주 15년 이상 된 아파트들의 노후화가 빠르게 진행 중이다. 반면 의왕 내손동은 다양한 개발계획으로 평촌의 생활인프라는 물론 쾌적한 주거환경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의왕시 내손동에 대우 사원주택을 재건축한 ‘의왕 내손 e편한세상’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는 포일지구는 미니 신도시급인 총 6,094세대의 재건축 사업지로서 의왕 재개발 사업의 핵심지역이다. 이미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을 둘러싸고 주변에 696세대의 래미안 에버하임과 2,540세대로 구성된 포일 자이가 입주해 있어 향후 의왕과 평촌을 대표하는 대형 브랜드 타운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인근 한 부동산 전문가는 “주변의 다양한 개발 호재도 눈여겨 볼만하다”며 “내손지구와 포일2지구의 재개발이 완료되면 의왕 내손 e편한 세상이 위치한 이 지역은 약 2만여 세대의 규모로 발전하게 되어 평촌 신도시를 능가하는 수도권 남부지역 대표 신도시로 성장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 밖에 이 아파트에는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Reddot Design Award)디자인 상’을 수상한 ‘스타일렉(stylelec)디자인’이 적용된다. 대림산업이 개발한 이 디자인은 스위치와 콘센트, 리모콘과 같은 전기 제품군에 유럽형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과거 기존 아파트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직사각형 형태에서 탈피하여 차별화를 시도했다.


의왕시 내에 있는 롯데마트, 농수산물 시장 뿐만 아니라,.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평촌, 안양 일대의 대규모 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47번 국도, 흥안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과천-의왕-봉담 간 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과 주변 신도시로의 접근 또한 용이한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은 단지 내에 5700㎡에 달하는 넓은 면적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다. 스크린 골프장,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은 물론 찜질방과 게스트하우스가 이 지역에선 처음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계약금은 5%이고 중도금 전액(60%) 무이자 혜택이 있다. 분양조건 보장제를 실시해 향후 분양조건이 변경되더라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발코니 확장, 섀시, 붙박이장(자녀방)이 무료로 제공된다. 요즘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2m 광폭발코니가 적용돼 85㎡형의 경우 일반 아파트보다 11.9㎡ 넓은 서비스 면적도 제공된다. 분양문의 : 031- 386- 500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