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이트레이드증권, MTS 씽큐스마트2 출시
뉴스종합| 2012-04-13 09:52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은 13일 차세대 스마트폰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 ‘씽큐스마트2’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이번 MTS(Mobile Trading System)는 HTS 사용자 습관과 투자자 요구를 반영해 타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차별화된 기능ㆍ정보ㆍUI(User Interface:화면설계)를 다수 포함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문조건을 설정하면 알아서 주문을 실행해주는 자동 STOP 주문, 실시간지수와 시세ㆍ체결까지 알려주는 파워종합티커, 주문절차를 최소화한 원클릭 주문 등의 기능 등 그간 HTS에서만 구현되던 솔루션이 대거 MTS에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자산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My투자비서’와 국내 최고 수준의 차트솔루션을 탑재했다는 것이 이트레이드증권의 설명이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장은 “씽큐스마트2는 HTS사용자 습관과 다양한 투자자 요구를 최대한 반영함과 동시에 안정성과 속도측면에서도 비교 우위를 확보하게 됐다.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MTS로 부각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패드용은 4월 내 오픈 예정이다. 씽큐스마트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와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sj@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