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제8회 결준비 웨딩박람회’ 부산서 열려
뉴스종합| 2012-07-03 16:31
[헤럴드경제=윤정희 기자]30여개 웨딩업체가 참가하는 ‘제8회 결준비 웨딩박람회’가 부산에서 개최된다.

오는 7~8일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내의 헤리움웨딩홀에서 열리는 박람회에는 웨딩스튜디오, 예물, 한복, 신혼가구, 그릇, 답례품 등 다양한 분야의 30여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체계적인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가와 직접 상담하는 코너도 조성될 예정이며, 부산결혼 준비 온라인 카페 ‘결준비’를 통해서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첫날에는 전문 웨딩업체를 통해 메이크업, 드레스를 비롯해 다양한 부산웨딩 상품을 후원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에게 멋진 추억을 제공하는 ‘제2회 결준비 이쁜신부선발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는 사전에 신청하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신청은 부산웨딩 온라인 커뮤니티 결준비(http://cafe.naver.com/wedding02/)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결준비(070-7531-7748)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부산결혼 준비 온라인 카페 ‘결준비’는 부산의 결혼 준비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최초로 박람회를 열고, 대형 박람회 못지않게 다수의 부산웨딩 업체가 참여하는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cgnh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