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주식으로 1억 잃고, 눈물의 원금 회복 사연
뉴스종합| 2012-07-06 10:54

분당에 사는 김미정씨는 지난 5월 1억 원의 손실을 보고, 6월에 다시 원금회복을 한 것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김미정씨는 단순히 전승일대표 방송에서 추천해 주는 종목을 매수했을 뿐인데 원금회복을 할 수 있었다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전승일대표의 추천주가 연일 급등하자, 수많은 투자자가 큰 수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7월 04일에 ‘전승일대표’ 의 공개방송이 진행되고 있어 수 천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전승일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혼자 매매 하다 1억원을 잃었는데, 전승일대표님 덕분에 이제 거의 다 만회했다. 인생 최대의 행운이다.”


전승일대표’ 의 방송을 3개월 동안 시청했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수익금으로 자녀 결혼자금을 마련했다는 주부부터 아파트 담보 대출금을 다 갚았다는 중소기업 부장님도 있었다.


그의 방송을 통해 하루 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강남 대치동과 과천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전승일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전승일대표 가 매월 70~80%이상 수익을 창출할 수 있었던 비결은 급등주 집중투자에 있다. 실전투자대회 입상자들은 대다수 1~2종목 압축매매를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급등 초기 종목을 집중 공략하여 안정적이면서도 수익이 나면 몇 주 만에 수십%의 창출하고 있어 그의 매매기법은 수 억원의 가치를 호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 급등 예상주를 긴급 공개할 예정이다.


‘전승일대표’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 1644 6977


▷ 헤럴드원( http://live.heraldm.com ) 관심종목
에이앤씨바이오, 코리아나, sbi글로벌, sk하이닉스, 두산인프라코어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