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여대생 주식투자로 5천 수익, 매매법이 기가 막혀..
뉴스종합| 2012-07-06 11:23

아르바이트로 어렵게 모은 돈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5천 만원의 수익을 거둔 여대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도 떨립니다. 학자금에 보탬이 될까 시작한 주식투자로 3달만에 5천만원 수익이라니.. ”


S여대에 다니는 김아영씨는 우연히 증권방송을 보다. 몰빵 집중투자라는 신기한 매매법을 통해 5천 만원을 벌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아영씨는 따라 한 매매법은 헤럴드원 ‘전승일대표’가 매매하는 기법으로, 종목을 1~2종목으로 압축해서 단기간에 고수익을 내는 수익 극대화 기법이다.


오늘 ‘전승일대표’ 가 집중투자를 통해 수익 보는 기법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혀 수 천명의 투자자가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전승일대표 공개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종목 분산투자는 리스크를 분산하는 기법이지, 수익을 극대화하는 기법은 아닙니다. 대다수의 실전투자대회 우승자들도 1~2종목으로 승부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목을 압축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시장 분석과, 핵심이 되는 주도주를 선별하는 능력이 선행되어야 한다.


전승일대표 는 증권사에서 수년간 근무하고, 경제TV 다수 출연하여 그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어, 수 천명의 투자자들이 그를 따라 매매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주 유로존 위기 해법안에 합의되며 뉴욕 지수가 급등했다. 이제 종목 선정만 잘한다면 하루에 100% 이상의 수익은 일도 아니다.”


전승일대표 는 원금손실이 큰 투자자들을 위해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 2개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원금회복이 절실하거나, 집중투자로 단기간에 큰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아래 공개방송에 꼭 참석해 보길 바란다.


전승일대표 공개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 1644 6977


▷ 헤럴드원( http://live.heraldm.com ) 관심종목
텍셀네트컴, 영화금속, 에넥스, 지아이블루, imbc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