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법인카드 결제 내역 맞춤 분석..현대카드 ‘MY COMPANY Reporting 서비스’
뉴스종합| 2012-07-18 09:43
[헤럴드경제=하남현 기자] 현대카드는 자사 법인카드 브랜드인 ‘MY COMPANY’를 사용하는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법인카드 결제 내역을 맞춤형으로 분석하여 제공하는 ‘MY COMPANY Reporting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법인카드가 단순 사용내역을 데이터로 제공하는 수준에 그친데 반해 현대카드 MY COMPANY ‘Reporting 서비스’는 법인카드 경비 집행 내역뿐만 아니라, ‘맞춤형 데이터(Data Customizing)’와 ‘분석 리포트(Analysis Report)’라는 두 가지 기능을 통해 비용통제 및 의사결정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맞춤형 데이터’는 고객이 원하는 양식의 결제내역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전송하는 서비스다.
‘분석 리포트’는 법인카드 사용액 분석을 통해 비용 절감 및 내부통제를 위한 내부 관리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조창현 현대카드 조창현 법인사업실장은 “대량의 결제 정보를 고객사의 니즈에 맞게 입체적으로 분석ㆍ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업무 효율화 및 비용 절감을 돕고 법인카드 오남용을 방지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기업 운영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airins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