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쿠스 정규코스도 수강하고 갤럭시S3 LTE, 갤럭시노트도 장만한다
영어회화 전문기업 스피쿠스(www.spicus.com)가 전화영어와 최신 스마트폰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스피쿠스 정규코스와 갤럭시S3 LTE&갤럭시 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스피쿠스 스마트폰 패키지’를 오는 8월 말까지 선보이는 것.
관계자는 “영어회화 실력과 스마트폰이 필수로 여겨지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직장인들을 위해 본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라며 “가격적인 혜택에 사은품까지 얻어갈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스피쿠스 스마트폰 패키지는 수강생이 선택하는 전화영어 정규코스의 기간(3개월/6개월)과 횟수(주 3회/주 5회)에 따라 스마트폰 구입 혜택이 달라진다. 개통 시 할부로 보조금이 주어지며, 6개월 과정을 선택한 경우에는 개통 후 캐쉬백으로 최대 22만원까지 지원된다.
공통적으로는 LTE620 요금제를 30개월간 사용해야 하며, 가입비 및 유심비는 무료다. 여기에 5만원 상당의 SGP 플립커버와 액정보호필름 및 정가 4만원 상당의 스피쿠스 교재세트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통신사는 SKT 신규가입, 번호이동, 혹은 기기변경에 관계 없이 선택 가능하다.
한편 스피쿠스 스마트폰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전화영어 정규코스는 왕초보를 위한 패턴코스(P)부터 고급 영어 회화가 가능한 프리토킹 코스(F)까지 총 6가지로 세분화되어 있다. 수강생은 스피쿠스만의 차별화 된 레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코스를 진행하게 되며, 웹과 연계되는 다양한 콘텐츠로 영어를 보다 재미있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