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판타지무협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화끈’
게임세상| 2012-08-08 14:51
[헤럴드경제]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금일(8일) 오후4시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판타지 무협 MMORPG로, 이용자들은 길드와 소셜, 전쟁, PVE, PVP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39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특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필드형 ‘네임드 보스’ ▲퀘스트 전용 솔로 던전 ‘선문암’ ▲파티 던전 3종 ‘낙화교’, ‘혈의전당’, ‘황도 12궁’ ▲이용자간 전투 솔로 필드 ‘적린곡’ ▲이용자간 전투 파티 필드 ‘철현본진’ ▲100대100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전’ ▲룰렛, 잭팟 등과 같은 행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파이널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게임 내 퀘스트 및 퇴마의 장, 봉마의 장, 전략전 등 특정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권력 구슬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팅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품으로는 기프티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평일은 오후 4시부터 밤11시까지, 주말은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되며, 게임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l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