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서민형 MMORPG '반온라인' 첫확장팩 '신들린 전쟁' 공개
게임세상| 2012-09-25 15:06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이 추석을 맞아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업데이트를 앞둔 첫 번째 확장팩 ‘신들린 전쟁’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공개한다.

추석맞이 3가지 이벤트는 추석선물 이벤트와 인기 아이템 할인 및 골든타임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추석선물 이벤트는 9월 26일(수)부터 10월 4일(목)까지 하루에 한 번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vaanonline.com)에 접속하면 매일 다른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인기 아이템 할인 이벤트은 9월 26일(수)부터 10월 10일(수)까지 진행되며 유저가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의 가격을 평균 20%, 의상 아이템 전 품목을 반값으로 할인한다. 아이템 드랍율이 200% 상승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는 9월 29일(토)부터 10월 3(수)까지 매일 저녁 시간대에 실시된다.



한편, 9월 27일(목)에는 ‘반 온라인’의 첫 번째 확장팩 ‘신들린 전쟁’의 핵심 콘텐츠를 담은 동영상이 공개된다. 동영상은 새로운 직업 시스템 ‘신(神)’ 시스템과 변신 시스템, 요정 교배와 의상 제작 및 옷장 시스템 등 확장팩의 새로운 즐길거리를 최초로 공개하고 있어 확장팩을 기다리는 유저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플라이 서정식 팀장은 “추석에도 ‘반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에게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곧 기존 ‘반 온라인’ 콘텐츠의 2배에 달하는 확장팩 ‘신들린 전쟁’이 업데이트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윤아름 기자 game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