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비행슈팅 RPG ‘에이스온라인’이 퍼블리셔와의 계약이 정상적으로 종 료됨에 따라 자체서비스로 전환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이스온라인’은 2012년 10월 20일(토) 오후 1시부터 마상소프트를 통해 자체서비스 될 예정이며, 기존 유저들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동의 및 가입절차를 거쳐 동일한 회원정보로 ‘에이스온라인’을 초기화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상소프트에서는 이번 자체서비스를 기념하여 ‘작전명:마상의 융단폭격에 생존하라’라는 주제로 ‘캐시 상점을 털어라’, ‘역사적인 날을 기억하라!’, ‘키트 걱정하지 말고 마음껏 전쟁에 참전하라!’, ‘매주마다 기체를 변신시켜라!’, ‘당신의 의견으로 운영자를 폭격하라!’라는 서로 다른 테마의 특색 있는 이벤트를 한달 동안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들을 통하여 평소에는 구하기 힘든 무기 이펙트, 코스튬 등 각종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픈 당일(20일) 웹 페이지를 통해 이전신청을 한 유저에게는 이벤트 캐시 5만원이 지급된다.
마상소프트 최동욱 PD는 “자체서비스를 통하여 유저 분들과 한걸음 더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고 고무적이다.”며, “이번 자체서비스를 기념하여 한달 동안 유저 분들을 즐겁게 해 드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 유저 분들의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ao.masangsof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