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어반자카파, 2집 음원차트 선정..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오픈 ‘기대UP’
엔터테인먼트| 2012-10-26 12:51
혼성 보컬그룹 어반자카파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어반자카파는 오는 12월 21일과 22일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2 메리 어반자카파’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지난 9월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어반자카파의 ‘셉템벌(September)’ 공연 당시 에는 티켓 조기 매진으로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성화가 이어져 공연장에 임시좌석을 추가 설치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어반자카파는 “이번 공연에서는 좀더 다양한 어반자카파의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들은 이번 크리스마스 공연을 통해 따뜻함을 담은 어반자카파 특유의 하모니와 음악적 감성으로 크리스마스 전야를 밝힐 예정이다.

어반자카파은 그동안 꾸준한 공연활동을 통해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새가수 초대전을 통해 다시금 세상에 얼굴을 알리며, 디지털 싱글 ‘니가 싫어’로 음원차트를 상위권을 휩쓸며 음악팬들의 지지를 얻었다.

플럭서스 뮤직 관계자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어반자카파의 음악과 공연은 이제 스테디셀러로서의 모습을 갖췄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는 30일 2집 정규음반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된 음원 ‘리버(River)’에도 팬들의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정규 음반 발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