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반
하나투어, 롯데월드서 연말 타피 개최 外
라이프| 2012-12-06 07:47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항공+호텔’ 간편 예약 서비스 론칭=인터파크의 여행ㆍ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가 전 세계 항공권과 호텔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항공+호텔’ 서비스 론칭을 기념, 12월 31일까지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I-포인트, 피자 교환권, 스티커 인화권 중 하나를 제공하고, 1명에게는 하와이 여행권(200만원 상당)도 증정한다. ‘항공+호텔’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카메라를, 페이스북에서 미션을 완성하면 세계왕복항공권(300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홍콩,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법=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12월 10일까지 홍콩 시내 주요 12개 호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미니바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을 비롯해 쉐라톤 홍콩 호텔 & 타워, 호텔 닛코 홍콩 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4~5성급 고급 호텔이 다수 포함됐다. 해당 상품의 실제 여행 기간은 2013년 3월 1일까지이다. 



○…롯데월드에서 연말 파티를=하나투어는 오는 21일 잠실 롯데월드에서 연말 파티 ‘하나 페스티벌 부밍 나잇(Hana Festival Booming Night 2012)’을 개최한다. 카라, DJ DOC, 형돈이와 대준이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며, 티켓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일 자유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낮에는 놀이기구를 타고, 밤에는 공연을 볼 수 있다. 당일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과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16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afestival2012)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티켓을, 파티 의상 사진을 등록한 후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으면 하나투어가 운영하는 센터마크호텔 숙박권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와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능하다. 



○…40일간 펼쳐지는 ‘제주의 기적’=롯데호텔제주가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단 40커플에게 ‘스윗 미라클 패키지(Sweet Miracle Package)’를 판매한다. 하루에 한 커플만 이용 가능하며, 1박에 800만원이 넘는 로열스위트룸과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 2인 왕복 항공권이 포함되어 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벤츠로 이동 후 국빈에게 제공되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를 받는다. 저녁은 야외 ‘캠핑존 가든’의 바비큐나 7가지 코스의 프라이빗 디너 중 선택 가능하며, 밤 9시부터 11시까지 두 사람만을 위한 칵테일 파티가 열린다. 다음날 요트 투어나 오름 트레킹으로 제주의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1박에 250만원, 2박 연박은 400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제주ㆍ1577-0360)

pd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