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JW중외제약 ‘뉴먼트’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따로따로
뉴스종합| 2013-01-31 06:46
최근 사회적으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렇지만 정작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무엇인지 정확히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히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의 종류와 그 구성은 서로 다르다. 명절을 맞아 남편과 아내에게 꼭 맞는 건강식품을 선물하고자 한다면 JW중외제약의 ‘뉴먼트’ 시리즈를 눈여겨볼만 하다.

뉴먼트는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프리미엄 영양제다. 비타민B군을 비롯해 인체에 필수적인 미네랄이 복합적으로 처방됐다. 성별에 따라 ‘뉴먼트K’, ‘뉴먼트Q’로 제품을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뉴먼트Q는 비타민B 8종과 철분, 칼슘 등 여성에게 필수적인 24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함유했다. 특히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마늘엑스와 감마오리자놀 등을 추가, 육체피로, 어깨결림, 손발 저림 등을 호소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코엔자임Q10, 셀레늄, 베타카로틴 등 여성을 대상으로 한 영양소도 첨가됐다. 

남성용 뉴먼트K는 비타민B 10종과 마그네슘 등 총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복합처방돼 바쁜 업무로 육체피로와 어깨결림을 호소하는 남성들에게 효과적이다. 비타민B군과 우루소데옥시콜린산(UDCA)은 간 대사를 도와 음주가 잦은 직장인에게 필수적이다. 마늘엑스, 아연도 고함량으로 추가됐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최근 불규칙적인 영양섭취로 체력저하,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이 급증하고 있다”며 “뉴먼트 시리즈는 하루 한번 복용으로 하루동안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