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50대 男, 사업으로 2억 날리고 주식 했다가…
뉴스종합| 2013-03-11 11:41

자영업자 김영춘(55세)씨는 요즘 아침에 눈뜨는 것이 즐겁다. 사업으로 날렸던 2억 원을 주식으로 다시 되찾았기 때문이다. “사업으로 이것저것 하다가 3000만원만 남기고 전 재산을 날렸었습니다.. 정말 막막하고 가족들 볼 낯도 없었죠.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장동우대표님의 방송을 보게 되었고 그날 추천해준 두 종목이 바로 급등하더군요. 재기를 위한 마지막 수단으로 그렇게 주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영춘씨 이외에도 수많은 회원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장동우 대표는 15년 이상의 실전 투자경력을 가진 전문가이며 탁월한 매매 실력으로 이전부터 재야의 고수로 유명했다.
그는 작년 컴투스 300%, 한글과컴퓨터 350% 등 많은 종목에서 수백프로의 수익률을 보여준 바있으며  최근에도 동성화학47%, 크루셜텍33%, 네오위즈30% 등 셀 수 없이 많은 종목으로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그의 다른 회원 윤미정(47)씨도 “장동우 대표님과 5개월 정도 함께하면서 월 천만원 정도 수익을
보고 있습니다.. 수익 나는 종목은 늘려나가고, 손실종목은 축소해나가는 매매로 저희방은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추세매매로 마음 편히 매매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대표님과 평생 함께하고 싶네요.”  라며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미 수 백명의 회원과 함께하고 있으며 회원만족도 1위 전문가로 알려진 그는 요즘 같은 장에서도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수익을 보지 못하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에 금일  단 하루 전격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추천종목의 급등으로 매번 가입 폭주를 일으키며 그 인기를 검증한 바 있는 장동우대표의 금일 공개방송에서는 3월 급등 임박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의 기법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 문의전화 0 2 – 3 7 8 7 – 6 9 8 9


▷ 금일 이슈 종목
한국전자인증, 광진실업, 삼천리자전거, 스페코, 테라리소스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