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예측할 수 없는 지수.. 개인투자자 지금이 기회?
뉴스종합| 2013-03-11 12:48

“실제로 매월 수백에서 수 천 만원을 벌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게시판을 통해 회원들이 직접 수익률을 공개하는 것을 보고 점차 신뢰하기 시작했죠.” 최근 어떤 회원의 수익률 공개에 인터넷 게시판이 뜨겁다.


그가 회원으로 몸담고 있는 장동우대표는 2012년 중 컴투스 300%, 한글과컴퓨터 350% 등 많은 종목에서 수백프로의 수익을 보였으며 최근에도 동성화학47%,크루셜텍33%, 네오위즈30% 등 많은 종목으로 회원들에게 만족스러운 수익을 안겨주었다.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최근 장동우대표 덕분에 한 달 만에 누적수익률 200%를 달성했다는 또 다른 회원 이영선(55)씨는 “사실 친언니가 장동우대표님과 함께하면서 큰 수익을 쉽게 얻는 것을 보고 저도 가입했습니다. 장동우대표님은 자매가 나란히 주식 한다고 나무라셨지만, 이렇게 수익을 잘 내주시는데 어떻게 안 할 수가 있겠어요? 사면 급등하고 팔면 내려가니 정말 대한민국 주식1인자십니다.” 라며 장동우대표의 종목적중률과 매매시점의 정확한 파악에 놀라움을 표했다.

 

장동우대표는 90%이상의 종목적중률과, 매수시점의 정확한 저점 포착으로 이미 대한민국 최고의 추세매매전문가로 꼽히고 있다.
투자자들의 투자 자금에 따라 적합한 종목을 추천해 주기로 유명한 장동우대표가 금일 단 하루,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혀 수 많은 회원들이 앞다투어 공개방송에 참여하고 있다.


최근 장에서도 수익을 보지 못 하고 있는 투자자라면 장동우대표의 금일 무료공개방송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 금일 방송에서는 3월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며 보유종목 진단도 받을 수 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 무료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 문의전화 0 2 – 3 7 8 7 – 6 9 8 9


▷ 금일 이슈 종목
울트라건설, 오텍, 삼진제약, 오픈베이스, 다믈멀티미디어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