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각질제거제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 국내 출시
뉴스종합| 2013-03-27 11:20

BHA(바하) 성분 업그레이드해 효과 높여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www.cosmeticscop.kr)’가 깨끗한 피부를 가꿔주는 각질제거제‘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Skin Perfecting BHA Liquid with Betaine Salicylate)’를 오는 4월초 국내에 론칭한다.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는 피부 표면과 모공 속 각질을 한 번에 제거하는 리퀴드 제형 각질제거제로, 미국은 물론이고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폴라초이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기존 BHA(바하) 2% 제품보다 효과적이고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준다.피부 세포의 주기를 개선시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 감촉과 기능 등 모든 부분에서 더욱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BHA성분인 살리실릭산과 같이 베타인 살리실레이트가 트러블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에 작용해 피부 안색 불균형을 개선시켜 주는 항 박테리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수분 베이스의 실크와 같은 리퀴드 타입의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수분과 피부진정을 도와 지성은 물론 악지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는 클렌저, 토너와 함께 일주일에 1~2회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콩알만큼 화장볼이나 솜에 덜어 눈가를 포함한 얼굴 전체에 펴 발라주면 된다. 물로 씻을 필요 없이 다음 날 아침에 세럼과 선스크린 제품을 발라주면 된다. 저녁에는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를 발라주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한편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 국내 출시 소식을 접한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미국에서 사는 일은 너무 힘들었다”, “국내에어는 구하기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 쉽게 살 수 있게 된다니 정말 좋다”, “미국에서 공수해 쓰고 있다. 한국에 온다니 너무 반갑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