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가족, 연인 봄나들이, 속초 양양 스파펜션 어때요?
뉴스종합| 2013-04-01 11:20

꼬띠에르펜션, 동해바닷가 해수욕장앞에서 노천스파 즐길 수 있어


주 5일제의 확산으로 주말이 오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강원도 속초, 양양의 경우 수도권에서 아침에 출발하면 점심때쯤 도착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하조대 해수욕장, 설악산, 대포항 등 유명 관광지가 가까이 있는 것도 강원도 속초, 양양의 매력이다.


특히 양양에 위치한 하조대해수욕장은 동해안의 푸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설악산을 둘러본 후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운치를 즐기고 대포항에서 회를 맛보는 코스는 관광객들에게 단연 인기다. 이렇듯 양양이 관광 명소로 부상하면서 속초, 양양 부근에 연인과 가족 단위 관광객이 묵을 수 있는 스파펜션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속초, 양양 스파펜션들은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가기에 더 없이 좋은 장소다. 객실에 앉아서 동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데다, 서비스도 호텔 못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양양에 위치한 스파펜션 '꼬띠에르펜션'도 탁 트인 조망과 호텔급 서비스를 지향하는 곳이다. 스파펜션인 꼬띠에르에서는 지상 13미터 높이의 넓은 테라스에 설치된 야외 노천 스파에서 푸른 동해바다를 조망하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출렁이는 파도와 하얀 백사장을 바라보며 제트 월풀 스파에 몸을 담그는 경험은 연인과 가족들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꼬띠에르펜션 관계자는 “스파펜션 내부 곳곳에는 미술조각품이 설치돼 있고 건물 밑에는 인공호수를 조성해 마치 미술관에 찾아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면서 “노출 콘크리트로 마감된 건물은 모던한 느낌을 주며 최상급만을 사용한 실내가구와 인테리어도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요인”이라고 전했다.

속초, 양양에 위치한 스파펜션 꼬띠에르의 각 객실은 모두 독립된 외부계단을 통해 출입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바비큐장 역시 4개동 마다 개별 설치돼 있어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방해 받지 않는 즐거운 바비큐 타임을 가질 수 있다. 조식 서비스와 부대시설인 카페테리아는 펜션이 아니라 호텔에 묵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하조대는 물론, 설악산과 대관령 양떼목장, 유람선선착장, 설악워터피아, 양양국제공항이 가까이 있어 동해안을 찾은 관광객에게는 최적의 위치이기도 하다.


속초, 양양에 위치한 스파펜션 '꼬띠에르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tier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