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코르호텔과 함께하면 여행도 예술… 홍대 이색 퍼포먼스 호응
뉴스종합| 2013-04-08 11:00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기념해 홍대거리서 바디페인팅과 마임 연기 선보여


홍대거리에 스트리트 아티스트들이 재미있는 페인팅과 퍼포먼스로 등장해 지나가는 사람들을 즐겁게 했다.


세계적인 호텔 아코르호텔이 한국어 사이트 론칭을 기념해 6일 홍대 일대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여행과 아트를 접목시킨 이번 스트리트 아트 이벤트(Street Art Event)는 유럽 아시아 태평아 지역 최대 규모로 전세계 92개국에 3500여 개, 아시아 태평양지역에만 550개의 호텔이 운영 중인 ‘아코르호텔’이 2013년 4월 오픈한 한국어 사이트를 알리는 행사다.

 

 


6명의 스트리트 아티스트는 ‘여행’을 주제로 한 바디 페인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마임 연기 퍼포먼스를 접한 이들은 가던 길을 멈추고 사진을 찍거나 적극적으로 호응을 보내 열기를 더했다.


또한 현장에서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린 사람들에게는 즉석에서 경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추가로 페이스북에 현장 사진을 올린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및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아코르호텔 한국어 사이트에서는 전 세계 아코르호텔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과 동시에 빠르게 예약확인을 받을 수 있는 것. 로열티 프로그램인 ‘Le Club Accorhotels’ 회원으로 가입하면, 로열티 포인트를 적립해 다음 여행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코르호텔은 현재 국내에 11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오는 8월에는 추가로 1개의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