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미사일 위협에도 “온통 불바다” 불타는 불TV에 무슨일이?
뉴스종합| 2013-04-08 11:00

코스피지수가 대북 리스크 확대와 엔저 우려에 발목이 잡히며 1930선 내줬다. 자동차주는 대규모 리콜 사태와 엔저 우려까지 겹치며 급락했다. 이에 따라 개인투자자들의 진정한 전문가를 찾기에 혈안이 되고 있다.


폭락장에서도 고공 수익률만으로 여의도 증권가를 몇 번이고 발칵 뒤집은 ‘불TV’는 공개방송 추천주마다 모두 수익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면서, 무료방송에 참여한 개인투자자들이 적게는 ‘수백’만원에서 많게는 ‘수억’대의 수익을 달성한 것으로 추정 되고 있다.
하루도 빠짐없이 불TV 베스트 전문가들이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수백명의 투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불TV 베스트’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25년간 증권사에 근무했다던 김경록(57세)씨는 3개월만에 업계를 평정하고 우뚝 선 이유를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금리 1%의 차이에도 수백억이 이동하는 것이 금융시장의 원리입니다. 정직하고 신뢰가 되는 수익은 업체의 투명한 경영철학과 애널리스트 막강한 실전매매 실력이라고 말했다”


15년간 과거 전문가 생활을 했다던 박상준(46세)씨 “업계 12등까지 3개월만에 달성했다는 자체가 대단하다며 불TV 전문가들의 실력과 노력의 결과” 라고 말했다.
가끔 불TV 공개방송의 시황과 종목은 꼭 챙겨서 본다는 말을 할 때는 쑥스러운 표정이 보였다.


‘불TV 베스트’ 전문가의 방송을 시청했던 투자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수익금으로 결혼자금을 마련했다는 20대 부터 수익금을 전액 기부했다는 70대 할아버지까지 있었다.
‘불TV 베스트’ 전문가들이 매일 당장 급등할 종목을 긴급 공개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공개방송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


‘불TV 베스트’ 전문가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588-1071


(상위1%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차도령 전문가
일시 : 4월 8일 (월) 오늘 마지막기회! 장중 08:00~15:00,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상단우측 VIP비밀정보 문자 무료받기클릭 및 가입 후 청취가능
문의:1588-1071 (고객센터)


불TV 핫이슈 종목 (5개)
디아이, 빅텍, 제룡산업, 중앙백신, 페이퍼코리아, 대원전선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