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가수 김선양 '네가 최고야'…팬들에게 감사 이벤트 '눈길'
뉴스종합| 2013-05-23 15:46

청아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인 가수 김선양이 미니앨범 '뽕 따러 가세'를 지난 2월 발매하고, 앨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 '뽕 따러 가세'는 고(故) 박춘석 작사 작곡인 '사랑은 정', '강남야곡' 등 7곡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다.


앨범의 타이틀곡 '네가 최고야'는 살아보니 일도 중요하고 자식도 중요하지만 결국 남는 건 나와 함께 늙어가는 내 사랑뿐이라는 이야기로 밝고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다.


에스와이쇼 엔터테인먼트 김청기 이사는 "한국가요채널인 '아이넷TV' 공개녹화방송 현장에서 '네가 최고야'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호의적"이라면서 "방송과 라디오, 공연장에서 팬들과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김선양은 오는 25일 실버TV 김미성 가요수첩 '봉덕사 산사음악회' 공개녹화방송에서 '네가 최고야'를 노래할 예정이다.


이에 에스와이쇼 엔터테인먼트는 앨범 발매 기념으로 '가수 김선양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응모 방법은 김선양 홈페이지를 방문해 동영상과 이미지, 사진, 뉴스, 소식 등을 캡처 하거나 복사해서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포스팅하면 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탭북 Z160, 소니HDR-AS15 액션캠,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수 김선양 홈페이지(www.syshow.co.kr)에서 참조하면 된다.


사진=아이넷TV '라이브쇼' 공개녹화방송에서 가수 김선양이 '네가 최고야'를 열창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