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연애조작단' 김정화, 첫사랑 이종혁에 '이마 클릭' 눈길
엔터테인먼트| 2013-07-09 08:25
배우 이종혁의 첫사랑으로 분한 김정화의 촬영장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7월 9일 김정화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극본 신재원, 연출 강경훈, 이하 연애조작단)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정화는 화창한 공원 한가운데서 미소를 지으며 마주 선 병훈(이종혁 분)의 미간을 장난스럽게 누르고 있다.


누구 앞에서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병훈을 유일하게 약한 남자로 만드는 이설(김정화 분)의 당당한 매력과 병훈의 얼굴에 닿은 의미심장한 손길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다른 사진 속 이설은 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조각 중 손을 다치고 피를 흘리고 있으며, 그의 모습에 놀라는 병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애조작단' 13회 방송에서 이설은 자신이 과거 병훈을 좋아했음을 고백했다. 하지만 병훈은 그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었으나 움직이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친구로서 옆에 있겠다고 선을 그었다.

이설은 그런 병훈의 모습에서 민영(최수영 분)으로 인해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을 줄 알게 됐다는 것을 깨달았다.

소속사 측은 "병훈에게 절대 잊을 수 없는 첫사랑이지만 이제 과거의 사랑이 된 이설이 병훈과 민영의 현재진행중인 사랑에 어떤 역할을 하게될지 끝까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정화는 7월 초 뮤지컬 '그날들' 대전 공연을 마무리하고 '연애조작단' 촬영이 끝난 후 기아대책과 함께 결연아동 아그네스가 있는 우간다를 방문할 예정이다. 그는 또한 오는 8월 24일 작곡가이자 CCM 가수 유은성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