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메디컬 탑팀' 오연서-조우리, 찰떡 호흡 과시 '껌딱지 커플' 탄생
엔터테인먼트| 2013-09-18 13:56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연출 김도훈)의 오연서와 조우리가 '껌딱지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9월 18일 '메디컬 탑팀' 제작사 측은 미모의 쌍둥이 자매를 연상케 하는 오연서와 조우리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흉부외과 막내 의사 최아진으로 등장하는 오연서와 외과 전문 간호사 여민지로 분하는 조우리는 극 중 절친한 단짝으로, 이들이 선보일 찰떡 호흡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쾌활하고 보이시한 매력으로 충만한 아진(오연서 분)과 여리고 순수한 만년 소녀 민지(조우리 분)는 정반대의 성격에도 불구하고 친자매를 능가하는 우정을 나누며 여성 시청자들에게는 공감을, 남성 시청자들에게는 사랑스러움을 더할 것을 예고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두 사람은 현장 분위기를 밝히는 스마일 메이커로도 활약중이라는 후문이다.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아진과 민지는 중, 고등학교 동창이자 직장동료, 하우스 메이트로도 함께하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완벽한 호흡으로 극 재미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국내 최고의 실력파 의사들이 팀을 구성해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들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드라마로 오는 10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