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13' 팬미팅
게임세상| 2013-11-12 15:16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11월 22일(금)에 플레이스테이션3용 타이틀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13' 한글판 판매를 기념해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 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와 함께하는 유저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후 7시부터 서울 용산 롯데시네마(구 랜드시네마) 7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글판의 게임 소개, 프로듀서 사인회 및 Q&A 세션 등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게임 관련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후 5시부터는 용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본 행사의 입장 번호표 배포와 한글판 현장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용산 롯데시네마로부터 200 미터 거리의 나진상가에 위치한 체험존에서 한글판 소프트웨어나 'DUALSHOCK®3 에디션 번들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카드 10,000원권 등 특전을 증정한다.

본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행사 내용이 생중계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SCE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본 행사와는 별도로 11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매주 화요일 휴무) 13일 동안은 용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13' 한글 체험판 및 전작들을 시연해볼 수 있으며, 아트워크 전시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황지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