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남성 패션 ‘질스튜어트뉴욕’ - 화장품 ‘랩’,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라이프| 2014-02-05 11:24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LG패션(대표:구본걸)에서 전개하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남성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와 함께 ‘발렌타인 인 뉴욕(VALENTINE in NEW YORK)’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인 뉴욕’ 이벤트는 뉴욕 태생 두 브랜드가 자신의 매장에서 상대 브랜드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최근 패션과 뷰티에 관심을 더하고 있는 2030 남성들에게 더 높은 만족감을 주기 위해 기획된 이색 콜라보레이션 행사다.

질스튜어트뉴욕은 2월 7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응모권을 증정하며, 랩 시리즈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질스튜어트뉴욕의 목걸이 카드 지갑을 증정한다. 

[사진=LG패션]

특히 질스튜어트뉴욕의 100% 당첨 응모권은 추첨을 통해 질스튜어트뉴욕 ‘트렌치코트’ 와 랩 시리즈 ‘3 머스트 해브’ 세트(1등/1명), 질스튜어트뉴욕 재킷과 3 머스트 해브 세트(2등/1명), 질스튜어트뉴욕 니트와 인스턴트 모이스처 젤(3등/3명), 질스튜어트뉴욕 벨트와 인스턴트 모이스처 젤(4등/7명), 질스튜어트뉴욕 넥타이와 대용량 샘플 킷(5등/15명), 질스튜어트 뉴욕 럭키가이 경품과 로션샘플(1,0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 이종철 차장은 “질스튜어트뉴욕과 랩 시리즈의 만남은 자신을 가꿀 줄 알고 꾸미는데 관심이 많은 남성 그루밍족에게 매력적인 소식” 이라며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의 선물을 준비하는 실속파 여성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질스튜어트뉴욕과 랩 시리즈의 ‘발렌타인 인 뉴욕’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질스튜어트 공식 블로그(www.jillstuartblog.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jillstuartstory)을 통해 오는 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