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크리니크, ‘크리니크 포 맨’ 리뉴얼 출시
뉴스종합| 2014-02-06 09:54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가 남성들에게 맞춤형 그루밍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니크 포 맨(CLINIQUE FOR MEN)’을 7일 리뉴얼 출시한다.

크리니크의 새로워진 남성 스킨케어 ‘크리니크 포 맨’은 남성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명을 좀 더 쉬운 이름으로 변경하고 패키지 디자인도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으로 단순화 시켰다. ‘크리니크 포 맨’은 크리니크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세안, 각질 관리, 보습, 면도, 맞춤형 그루밍 제품 등 남성에게 꼭 필요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아그네스 란도(Agnes Landau) 크리니크 글로벌 마케팅 시니어 부사장은 “오늘날 남성들은 그루밍 고민을 해결해 줄 ‘남성만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을 찾고 있다”며 “크리니크 포 맨은 이러한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발한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스킨 케어 라인으로 그들의 방식에 따라 그루밍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크리니크 포 맨’은 남성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세안-각질 관리-보습’의 3단계로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3-스텝 라인’과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을 해소하고 깨끗하고 결점 없는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해줄 ‘쉐이빙 라인’, 남성들의 보습 케어에 특화된 ‘맞춤형 모이스춰라이징 라인’, 눈가와 피부톤 등 특정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케어 라인’으로 이루어졌다.

‘크리니크 포 맨’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clinique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 관리 지원팀 02-3440-2773으로 하면 된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