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가 게임 캐릭터 상품 공개에 나섰다.
컴투스는 멀티미디어콘텐츠 기획제작사인 아툰즈(대표 이진희)와 전략적 사업 관계를 구축하고,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게임 내 콘텐츠를 활용한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한다.
현재, 아쿠 인형3종 세트, 스티커, 휴대폰 케이스, 모자 등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 상품이 출시되었고, 아쿠 스티커북, 쿠션, 입체딱지, 문구, 보드게임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휴대폰 케이스와 모자는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아이템으로 지노지니(http://www.jinojini.com/main/index), 앤터-캡(http://www.enter-cap.co.kr/)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아쿠의 치매예방', '카카오의 뽀샤뽀샤', '양치기의 치킨치킨', 등 20가지의 다채로운 미니게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국민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이와 함께, 메인 캐릭터 '아쿠'는 TV애니메이션 '자두'와 콜라보레이션 인형극을 선보이는 등 게임 내외로 유저들을 만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