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 5월 더 강력한 '수퍼스킬' 등장한다
게임세상| 2014-04-23 17:54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이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을 발표하였다.

 

   

대규모 업데이트는 끈임 없는 아스마라 사막의 개척지 '헤리스텀'지역의 생명의 근원 오아시스를 통해 각 클래스의 영웅들이 더욱 성장해 발전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각 클래스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구별하는 강력한 '슈퍼스킬'의 추가로 기존 획일적인 단일 타겟 위주의 타격스킬에서 벗어나 강력한 피해량과 버프/디버프 효과를 주는 버프/디버프, 조건부타격, 원거리타격, 다형의 광역타격 등의 다양한 스킬이 추가된다.
'슈퍼스킬'은 마검을 소환하여 적을 제압하는 '필사의 마검'스킬, 주변지역을 오라로 뒤덮어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망자의 숨결'스킬 등 총 84종으로 각 클래스의 다양한 능력을 부여하여 보다 치명적인 파괴력과 다이나믹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된다.

특히 이러한 '슈퍼스킬'은 전술적 활용이 가능한 새로운 타입의 스킬로 초반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전체 레벨구간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헤리스텀'의 '황폐한 사막'지역의 플레이 활성화를 위해 기본적인 검, 방 아이템 획득을 보다 손쉽게 조정하여 검은 사막에서 방어구는 모든 지역에서 획득 할 수 있도록 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