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아드레날린 폭발…남자들을 위한 문화잔치 ‘맨즈엑스티벌’ 열린다
라이프| 2014-05-21 09:11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남자들을 위한, 남자들에 의한, 남자들의 문화잔치.

대한민국 남자들의 억눌린 욕망이 분출한다. 국내 최초 남자들만의 문화 잔치인 ‘맨즈엑스티벌(Men‘s Extival)’이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스타비스코리아(대표 이덕재)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2040 남성들을 위한 축제로, 전시회와 페스티벌이 결합해 총 8개 섹션, 20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전시 부문에서는 100여개 업체가 패션, 헤어, 피부, 성형, 액세서리, 자동차, 여가, 취미 등의 아이템을 가지고 참가한다. 페스티벌 부문에서는 보고, 듣고, 즐기고, 맛보고, 느끼는 다채롭고 이색적인 오감만족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첫 번째 섹션 ‘M-Talk’에서는 남자들의 솔직한 대화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 첫날인 27일 ‘남자의 가치(남자가 행복해야 세상이 행복하다)’라는 주제로 철학자 강신주의 강연이 열린다. 29일에는 철인 3종경기 출전 등으로 화제가 된 방송인 이동우씨가 출연해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


두 번째 섹션 ‘M-Fashion’에서는 ‘남자의 여유, 데일리 패션’이라는 주제로 남자들의 스트리트 패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남자 맞춤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가 진행하는 수트 패션쇼도 열린다. 연인과 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란제리 패션쇼도 함께 준비돼 있다.


세 번째 섹션 ‘M-Style’은 남자들의 스타일을 컨설팅해 주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남성 스타일 전문업체 에반스타일의 대표 디자이너가 현장에서 직접 남성 관객을 초대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을 바꿔준다. 또 ‘내 여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헤어 스타일링 시크릿 노하우’라는 주제로 청담동 뷰티살롱 컬처앤네이처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가 시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한민국 MMA 종합격투기 프로그램 ‘로드FC’의 로드걸을 선발하는 콘테스트도 열린다. 푸짐한 경품과 함께 현금 100만원을 걸린 커플 OX퀴즈도 준비돼 있다.

국가대표급 DJ들이 대거 참여해 세계적인 수준의 디제잉을 뽐낸다. 27일 인디밴드 공연에 이어 28일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클럽파티가 킨텍스의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에일리, 다이나믹 듀오, DC-DOC의 열광적인 무대도 마련돼 있다.


한편 맨즈엑스티벌은 올 12월,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두번째 에디션을 기획하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이덕재 ㈜스타비스코리아 대표는 “일에만 매달려 사는 대한민국의 남성들이 내재된 멋을 찾아 변화하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입장권은 1일권 3만원, 3일권 6만원, VIP권 20만원이며, 인터파크와 모바일 캔고루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남성과 함께 입장하는 여성에게는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 02-780-1040~1)

amig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