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창원 세코뷔페, 9주년 맞이 리뉴얼... 23일 대공개
뉴스종합| 2014-05-23 09:30

인테리어와 메뉴 등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로 프리미엄 외식업체로 거듭나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산업 전반에 큰 타격을 주고 있다. 소비 심리가 얼어붙으면서 내수 부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 외식업계도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대부분의 외식업체는 허리 졸라매기를 하는 반면, 창원에 위치한 외식업체 '세코뷔페'는 전면 리뉴얼이라는 과감한 행보를 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05년 창원컨벤션센터(CECO) 1층에 문을 연 세코뷔페는 경남 창원의 대표적인 외식업체로서, 돌잔치와 가족외식을 비롯해 직장회식, 회갑, 칠순 등 각종 행사와 연회를 진행해왔다. 특히 일반 뷔페 레스토랑과 달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품격 창원 뷔페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했다.

세코뷔페는 오픈 9주년을 맞아 두 달 간 리뉴얼을 진행했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메뉴와 이름까지 바꾸는 등 다양한 측면을 업그레이드했다. 'HEART(하트)'라는 이름으로 새 단장한 세코뷔페는 보다 고품격의 서비스로 5월 23일 재오픈, 고객 맞이에 나섰다.

이러한 과감한 투자에 대해 ㈜에스에프의 총괄본부장인 이용 상무는 "지난 9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러한 사랑을 돌려주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HEART는 공사기간 동안 불편을 감수한 고객들에게 보답한다는 의미로 다채로움 이벤트를 개최한다. '딱! 절반 가격으로 누려~' 이벤트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HEART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식 오픈 행사로서 '9주년 맞이 리뉴얼 오픈 기념 99일간의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H’, ‘E’, ‘A’, ‘R’, ‘T’가 적혀있는 하트모양 투명함 중 하나를 골라 응모하면 된다.

선물함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데 ▲H는 돌잔치나 행사무료진행(약 200만원 상당, 1명) ▲E는 해외여행 상품권(약 100만원 상당, 2명)을 제공하며 ▲A에 응모한 당첨자는 풀만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약 70만원 상당, 3명) ▲R은 가족사진이나 리마인드웨딩사진 촬영권(약 30만원 상당, 5명) 마지막으로 T는 온가족 HEART 회식권(약 20만원 상당, 10명)을 지급한다.

또한 미 당첨 응모권을 모아 재추첨을 실시, '하트상'으로 HEART 식사권 2장씩(78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9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응모권에 '하트', '돌잔치', '가족사랑', '하트인세코', 'HEART(영작)'로 2~5행시를 지어 제출한 사람 중 장원 등을 선발해 풀만호텔 숙박권과 HEART 식사권을 제공한다. 오픈 후 6월 30일까지 돌잔치 및 일정 규모 이상의 단체행사를 사전 예약한 고객을 위해 추첨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풀만호텔 숙박권과 HEART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창원 뷔페 레스토랑 HEAR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ecosf.co.kr)나 전화(055-212-1133)를 통해 알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