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뜨거운 여름철에 알맞은 돌잔치 답례품을 알아보자
뉴스종합| 2014-07-10 13:58

2014년 새롭게 떠오르는 답례품 스포츠물병

아이스 커피와 뜨거운 백사장이 그리워지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고 있는 뜨거운 더위라고 해도 중요한 행사를 거를 수는 없는 법. 뜨거운 여름에 어울릴 만한 돌 답례품은 무엇이 있을까.

텀블러 (더블아이스텀블러)
여름철 답례품. 이제는 텀블러를 빼놓고는 말할 수 밖에 없다.

작년부터 답례품 업계에서 대세가 되어버린 텀블러. 텀블러의 인기는 여전히 그칠 줄 모르고 더욱 상승 중이다.

텀블러는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만, 오늘은 더블아이스텀블러를 소개한다. 밀폐력이 좋아 휴대하기가 용이하고 빨대까지 기본 구성이라 사용이 편리한 것은 장점 중에 장점이다. 핑크, 블루, 오렌지, 그린 등 다양한 뚜껑색깔로 구성이 가능하다. 이름 그대로 아이스 종류에 음료를 담기에 더 적합하며, 크기는 윗지름 10cm * 높이 16cm / 용량 500ml 가격은 2천원 후반대이다.

스포츠물병
2014년 핫하게 새롭게 뜨고 있는 돌답례품 아이템이다. 작년부터 텀블러 아이템이 계속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그 인기가 이제는 휴대용 물병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최근 의학계에서 건강과 노화방지를 위해 충분한 수분섭취가 강조되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수분이 부족해 지기 쉬운 이 더움 여름에 아주 실용적이고 만족도가 높을 수 있는 상품군이다.

더욱이 예전에는 별로 많이 눈에 띄지 않던 답례품 아이템이라는 참신함도 매력적이다.

더욱 자세한 설명은 온라인 답례품 쇼핑몰 ‘땡스샵’(www.thankshop.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