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B1A4 연애에 대한 생각 ‘공개연애 NO’
엔터테인먼트| 2014-08-23 13:59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B1A4(비원에이포)가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B1A4는 8월22일 발간된 앳스타일(@star1) 9월호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최근 진행했다. B1A4는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당장 연애 생각도 없지만 하더라도 공개 연애는 안할 것 같다”고 밝혔다.

멤버 신우는 “공개를 한다, 안한다 논의하는 것 자체를 팬들이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며 “그래도 꼭 선택을 해야한다면 공개를 안하는 쪽을 선택하겠다. 지금은 팬들이 우선이니, 팬들이 싫어하는 건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찬도 “친한 여자 연예인도 없다. 그 정도로 우리는 아무런 기획도 없으니 당분간 그런 일로 팬들 마음을 아프게 하진 않을 것”이라며 “나 역시 하게되더라도 공개는 안할 것 같다”고 답했다.
(사진제공=앳스타일)

B1A4는 소년 이미지가 강한데 대해 공찬은 “아직 파격적인 변화는 생각해본 적 없다. 지금 이대로 우리 만의 이미지를 더 확실하게 구축하고 싶다”고 생각을 전했으며 바로는 “나 역시 급한 생각이 없다. 억지로 변화를 추구하는 것보다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레 변하는 모습이 더 좋을 것 같다”고 답해 현재의 B1A4의 모습을 지속할 뜻을 밝혔다. B1A4의 숨겨졌던 팀 생활과 해외 활동에 대한 이야기들이 담긴 8월22일 발간된 앳스타일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mee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