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에이수스 패드를 구입하면 ‘루팅크라운’ 젬이 쏟아진다
뉴스종합| 2014-09-17 11:49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에이수스 미모 패드를 구입하면 모바일 게임 ’루팅크라운' 캐릭터와 게임캐쉬 ‘젬'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 에이수스가 인텔 인사이드 에이수스 미모 패드(ASUS MeMO Pad)에서 최적의 3D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는 바른손이앤에이의 모바일 게임 ‘루팅크라운'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미모 패드의 뛰어난 3D 게임 성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다음달 15일까지 옥션과 11번가, 지마켓을 통해 에이수스 미모패드 ME176C와 ME181A,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패드(ASUS Transformer Pad) TF103C를 구입하면 에이수스 ’MeMO‘ 영웅 캐릭터와 게임 캐쉬인 ‘젬’이 제공된다.


인텔 인사이드 에이수스 미모 패드와 트랜스포머 패드는 풀 3D로 구현된 캐릭터들이 동시다발로 전투를 벌이는 ‘루팅크라운'에서 끊김 없는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또 170도 광시야각 신형 IPS 패널을 탑재하고 7ㆍ8ㆍ10형으로 디자인돼 정확한 게임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루팅크라운'은 하복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으로 제작된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전략게임이다. 공격과 방어를 통해 사용자의 마을을 성장시키는 전략요소와 함께 다양한 PvP 보스 레이드 등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인텔코리아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이진용 차장은 “인텔의 아톰 프로세서와 인텔 HD 그래픽스에 최적화된 ‘루팅크라운’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어려웠던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고 있다”며 “수많은 캐릭터가 동시에 등장하는 대규모 전투신에서도 끊김 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에이수스코리아 곽문영 마케팅팀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인터넷이나 일상 용도로만 사용하던 타블렛으로 ‘루팅크라운’과 같은 멀티 플레이 3D 게임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루팅크라운’은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완료되며, 에이수스 미모 패드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barunsonena.com/promotion/20140915_lootingcrown/index.php?m=1031)를 참조하면 된다.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