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뉴욕시 투자이민, 전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
뉴스종합| 2014-09-19 14:00

대형 법무법인과 함께 안전하고 든든하게 미국영주권 취득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세계 최상의 교육시스템으로 자녀들을 글로벌리더로 키우기 원하는 많은 학부모들이 미국영주권 취득을 모색하는데, 미국유학하는 자녀들의 학비를 대폭 절감시키고 대학입학에 유리하며, 취업과 사업기회를 보장받는 등 많은 기회와 혜택을 제공받는 것이 사실이다.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은 취업이나 가족초청 등의 방법으로 매우 까다롭고 기간이 많이 걸려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경우가 많은데, 자산여력만 충분하다면 50만불 투자로 투자자와 배우자, 21세 미만의 자녀들 모두가 비교적 손쉽고 빠르게 영주권을 취득하게 되는 미국투자이민(EB-5)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법무법인 한별(www.hanbl.net)은 미국 투자이민(EB-5)에 대한 고품격 전문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최상의 결과치를 도출해내기 위해 전문가 팀을 운영하고 있다. 법무법인 한별은 60명의 변호사와 150여명의 전문인력이 있는 대형 로펌으로 국내에서 이민을 다루는 로펌과 알선업체를 통틀어 가장 큰 규모이다.

지금까지 NYCRC(뉴욕시 리저널 센터)의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영주권 발급률 100%의 실적을 지닌 법무법인 한별은, 미국투자이민(EB-5)의 위험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가장 안전한 프로젝트 가운데 하나로, 뉴욕시 리저널 센터의 15번째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김이식 미국 변호사는 “영주권 취득뿐만이 아니라 원금상환에 있어서 뉴욕주정부와 시정부의 대폭 지원이 연관되어 있으며, 투자금대비 2.4배 이상의 물적 담보제공으로 투자금회수가 매우 안전한 프로젝트”라고 설명한다.

Fresh Direct 식품 가공 유통센터 프로젝트 완공 조감도

 

"미국 투자영주권" 뉴욕시 부지에 1순위 담보취득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

뉴욕시리저널센터는 최근 5년간 4천2백여명의 영주권취득을 100% 성공시킨 뛰어난 실적을 자랑하며, 전세계 투자이민을 고려하는 투자자들이 최근 가장 많이 선택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뉴욕시 정부 소유의 부지에 뉴욕 시정 계획의 일환으로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얻으며 진행되고 있는 미국투자이민(EB-5) 프로젝트가 발표와 함께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소액투자비자(E2)와 다르게 미국투자이민(EB-5)은 비자유지를 위해 직접 사업체를 운영할 필요가 없다. 또한 영주권을 취득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비자를 갱신할 필요도 없으며, 개인이 사업에 참여 하지 않아도 되므로 미국 내 어느 지역에서나 자유롭게 거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사업경험이 없거나 사업이 아닌 다른 사유로 미국 온 이들에게도 부담감이 적다.

이번 프로젝트는 뉴욕 주정부와 뉴욕 시정부의 주도 아래 진행되고 있는 장점 이외에도, 프로젝트에 1억달러(약1,000억원)규모의 예산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조건 해지를 위한 필요 고용인원을 26% 초과하는 점과 원금 상환을 위한 안전 장치로 EB-5 투자금의 2.4배 이상 가치의 부동산에 1순위로 담보권이 설정되어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이미 중국에서는 대단위로 투자자가 모집 되고 있다. 그리고 한국 투자자는 단 5명만 모집하고 있으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뉴욕시 리저널 센터의 15차 프로젝트는 세계 경제의 심장부인 뉴욕의 브롱스 지역에 대단위의 식품 가공 유통센터를 건설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Harlem River Yards라는 뉴욕 주정부에서 소유하고 뉴욕 시정부가 산업 비즈니스 구역으로 지정한 부지에 미국에서 가장 큰 온라인 식품판매회사인 Fresh Direct의 식품 가공 유통센터를 건설하는 것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법무법인 한별 무료 투자이민설명회 진행

마침 법무법인 한별에서는 9월 19일(금) 오전 11시, 20일(토) 오전 11시와 오후3시, 26일(금) 11시와 오후7시, 27일(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각각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니 미국 투자이민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겠다.

관련문의 : 02-568-289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