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세계적인 열화상 카메라 전문기업 FLIR, 신제품PATHFINDIR II 나이트 비전 출시
뉴스종합| 2014-09-19 16:19

플리어시스템(FLIR Systems)이 신제품 PathFindIR II 열화상 나이트 비전 시스템을 출시했다. PathFindIR II는강력한 나이트 비전 시스템으로서 깜깜한 밤 중에도 전방 도로를 선명하게 보여주므로, 가까이 있는 차량, 사람, 동물 등을 발견하고 운전자에게 경보를 발신한다. 일반적인 전조등(헤드라이트)는 전방 135 미터 정도밖에 볼 수 없다. 그러나 PathFindIR II는 빛이 아니라 열을 보는 것이므로 전조등보다 4배 더 멀리 있는 것도 모두 볼 수 있다. 멀리 내다 볼 수 있으면 사고 위험에 대처할 수 있는 시간도 많아진다. 더 많은 시간이 있으면 더 많은 대처방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긴급 시에도 여유 있게 대처하고 정지할 수 있는 충분한 여유를 가질 수 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PathFindIR II 시스템은 승용차는 물론 각종 트럭과 차량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긴급 출동 차량 및 광산에서 사용하는 각종 운반차량, 굴착 장비 등 특수 차량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FLIR사의 CEO인 앤드루 테이크 사장은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는 야간은 물론 주간에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해준다. PathFindIR II 나이트 비전 카메라는 첨단 기술과 최고 수준의 화질을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현재 이 장치는 현재 벤츠, 아우디, BMW 등 여러 고급 승용차에 탑재되고 있다. FLIR의 열화상 나이트 비전 기술은 전세계에서 교통사고를 방지하고 많은 인명을 보호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li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