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자녀를 위한 영어교육법, 영남대테솔(TESOL) 10월, 11월 과정 모집中
뉴스종합| 2014-09-22 10:08

영남대 테솔교육원은 다가오는 10월과 11월에 개강하는 영남대학교 부설 과정인 테솔(TESOL) 정규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테솔(TESOL)은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읽기, 쓰기, 듣기, 문법, 발음 등 모든 영어 영역에서 균형 있는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어교사 양성 과정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테솔(TESOL) 정규과정은 주말반(10월 11일 개강)과 주중반(11월 5일 개강)으로 구성되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학습자 중심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전반적인 영어 교수법을 익힐 수 있다.

국제공인 수료증 과정인 미국 대학의 테솔(TESOL)과정을 영남대에서 그대로 수강할 수 있고, 미국 현지에서 취득한 것과 동일하고 비용면에서도 저렴해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다.

또한 학구열 높은 교육 도시인 대구, 경북지역은 학부모들이 자녀 지도법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은 곳으로, 학부모들이 직접 영어교육지도법을 습득할 수 있는 테솔(TESOL) 과정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테솔(TESOL) 과정을 통해 학부모들이 언어적인 영어능력을 높여 가정에서 자녀들에게 자연스런 영어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고, 추후 자녀들의 해외 어학연수나 영어캠프, 해외여행 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공부방이나 어학원 운영을 위한 창업 준비에 단단한 밑거름도 마련 할 수 있다.

테솔(TESOL) 수업은 원어민 교수에 의해 100% 영어로 진행되며, 다양한 실기위주의 수업과 수업시연을 실시한다. 과정 수료 후에는 캘리포니아 주립대 총장명 Certificate와 영남대 총장명 수료증이 각각 발급된다. 이 수료증은 국내외에서 인증 받을 수 있어 초·중·고 영어회화전문강사, 기업체 영어강사, 방과후 영어유치원 및 일반 기업 취업 프레젠테이션 가산점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0월과 11월 개강하는 정규 테솔(TESOL)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영남대학교 테솔 홈페이지 또는 테솔 교육원 전화 053-754-1764 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