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에넥스 ‘어반베이지’ 등 UV도장 부엌가구 도자기질감 표면 자랑
뉴스종합| 2014-09-24 06:35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에넥스는 각종 찌든 때와 양념 때 등 주방 고민거리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UV(자외선) 도장 부엌가구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다. 도장 제품은 목재에 PVC 비닐시트를 씌우거나 접착, 코팅시킨 일반적인 가구와 달리 목재에 도료를 붓고 자외선으로 도자기를 구워내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표면에 질감부터 다르다. 자외선으로 건조해 때가 잘 타지 않으며, 청소가 손쉬울 뿐 아니라 기름이 묻어도 끈적거리지 않는다.

에넥스 UV 도장기술은 국내 최고를 자랑하며, 도어의 모든 면(6면)을 도장 처리한 자체 생산 제품은 에넥스가 유일하다. 최근에는 새집증후군이나 아토피를 유발하는 인체유해물질(TVOCs)을 차단해 친환경 가구로 인정받고 있다.

‘어반 베이지’는 에넥스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부엌 신제품으로 직각의 정형화된 도어의 모서리를 비대칭 빗각으로 디자인해 독특한 부엌을 설계할 수 있다. 특히 빗각 부분을 부드럽게 처리해 볼륨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따뜻한 베이지색과 하이글로시도장 특유의 광택이 잘 어우러져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힐링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헤라 메탈’과 ‘오페라 핸들리스’는 고가의 명품 도장제품으로 메탈도장 기법을 적용, 화려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에넥스의 스테디셀러인 ‘모닝 핸들리스’ 역시 6면 도장제품으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형 주택 또는 신혼 분위기를 내기 안성맞춤이다.

에넥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도장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UV도장 주방가구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freihei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