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넷마블게임즈 ‘행복한 피아니스트’ 전곡 무료 서비스
뉴스종합| 2014-10-28 07:33
[헤럴드경제]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연주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 for Kakao(개발사 아이즈소프트)’를 전곡 무료화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행복한 피아니스트’는 이용자가 선택한 음악에 맞춰 직접 연주하는 모바일 피아노 연주게임이다. 현재 7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그 동안 ‘LP’ 아이템을 구입해 이용 가능했던 연주 곡들을 부담 없이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단, 신곡의 경우 출시 후 일주일 간 ‘친구초대’ 또는 ‘곡 소장’, ‘자유이용권’을 사용해 연주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9일까지 가을 테마 카테고리의 곡을 가장 많이 연주하거나 매일 접속한 이용자 중 각각 3명씩을 추첨해 ‘소니 스피커 독’ 및 ‘소니 헤드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박영재 넷마블게임즈 본부장은 “이번 전곡 무료화는 연주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층의 저변 확대와 더불어 게임을 통해 감성적 힐링을 제공하는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재미를 폭 넓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가을은 ‘행복한 피아니스트’에서 준비한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가을 테마 연주곡으로 감성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복한 피아니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arblepiani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