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음악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소니 HRA 플레이어 이벤트
뉴스종합| 2014-11-28 10:51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소니코리아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워크맨, 앰프, 레코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HRA 플레이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 에 정품 등록을 하면 20만원 상당의 헤드폰과 4만원 상당의 워크맨 전용 고급 가죽 케이스, 스트랩 등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원음 재현에 최적화된 워크맨 ‘NWZ-ZX1’와‘NWZ-A10’ 시리즈(NWZ-A17, NWZ-A15), 휴대용 앰프 ‘PHA 시리즈(PHA-3, PHA-2)’, 플래그십 리니어 PCM 레코더 ‘PCM-D100’이다. 


‘NWZ-ZX1’과 ‘NWZ-A1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가죽 케이스와 스트랩을 증정하고, PHA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MDR-10R’ 헤드폰을, ‘PCM-D100’ 구매 고객에게는 MDR-10RC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소니 오디오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행사”라며 “소니코리아는 내년에도 더욱 다양하고 최상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음향기기들을 대거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