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명소
르네상스 서울 호텔, 여유롭고 따뜻한 새해 맞이하기 ‘디스커버 패키지’
라이프| 2014-12-19 16:02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새해를 맞아 도심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디스커버 패키지’를 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총 2가지의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며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네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실속있는 가격에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디럭스 룸 1박, 서울 전지역 사용 가능한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 2매,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을 포함하여14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용할 수 있다. 3만원 추가시,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하다.

‘쇼퍼 홀릭 패키지’는 주말에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기본 공통혜택과 함께 디럭스 룸 1박, 더 베이커리 ‘Grab & go’ 프로모션 머핀과 커피 2인 제공, 객실내 무료 인터넷 제공, 뿐만 아니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픽업 & 샌딩 서비스 및 VIP 쿠폰북 교환권 1매가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3만원 추가시 2인 조식 이용 가능하며 14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용할 수 있다.


새해 첫날부터 시작하는 이번 패키지는 2월 13일까지하며 가격은 140,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suntopi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