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그라비올라, 암세포 자살 유도하는 신비의 약초 “어디서 구하지?”
뉴스종합| 2014-12-22 07:01
[헤럴드경제]그라비올라, 암세포 자살시키는 신비의 약초 “어디서 구하지?”

그라비올라, 명월초, 스테비아 등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주는 천연약초들이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를 통해 소개된 이 약초들 가운데 그라비올라는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 약초로 브라질, 베트남 등 열대 또는 열대 우림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초목초다.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의 아노나신이라는 성분이 암세포의 영양공급 통로인 ATP를 차단함으로써 암세포의 자멸사를 유도한다. 현존 항암제보다 약 1만 배 이상 강한 효과를 지녀 용종과 암세포 파괴에 탁월한 효능을 가져온다고 전문가들을 설명한다.

그라비올라는 주로 잎을 말린 뒤 뜨거운 물에 차로 우려내서 먹는다. 또한 생잎을 빻아 그 즙을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이 있는 부위에 바르기도 한다.

그라비올라 묘목은 열대에서뿐 아니라 가정에서 직접 키울 수 있다.

그라비올라는 인터넷에서 묘목을 구입할 수 있다. 그라비올라 3개월 묘목 가격은 1주에 5,000원에서 6년산 묘목은 1주에 6만원 정도이다.

인터넷 등에서 그라비올라 묘목을 구매한 뒤 한 화분에 2그루 씩 옮겨 심으면 된다. 이후 그라비올라 줄기를 자르면 옆에서 20일 만에 싹이 돋는다.

그라비올라는 물보다 흙에 심는 것이 좋으며 물을 줄 때는 여름에는 5일에 한 번, 봄 가을에는 8~10일에 한 번, 겨울에는 15~20일에 한 번 주는 것이 좋다.

그라비올라 효능에 네티즌들은 “그라비올라, 암세포를 자멸시키는 똑똑한 약초네” “그라비올라 어디서 구하지?” “그라비올라 신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 그라비올라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