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광주 북구의 새로운 중심, 용봉 ‘대광로제비앙’ 2015년 1월 분양
부동산| 2015-01-13 11:30

2014년 분양시장은 유난히 인기쏠림 현상이 강한 한해였다. 서울에서는 대표적으로 위례신도시가 청약광풍이라고 불리울만큼 그 열기가 뜨거웠고 지방에서는 광주광역시가 전국 상위권을 기록할만큼 핫이슈가 되었었다.

이러한 부동산 훈풍에 힘입어 광주광역시에 1월부터 분양희소식이 전해진다.

바로 용봉 대광로제비앙이다. 용봉동은 대단위 아파트 밀집지역 중 한 곳으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북구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는 곳이다. 특히 교육환경에 민감한 사람들의 경우 용봉, 일곡, 매곡 일대는 경쟁이 치열하다.

용봉 대광로제비앙은 (구)빅마트 자리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80㎡ A,B타입 213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번에 주목할만한 특징은 독특한 구성과 외관이다. 1층에 가로 128미터 길이의 스트리트형 유럽풍 로드샵이 들어서기 때문이다.

분당 정자동의 카페거리, 판교 아비뉴프랑 등과 같은 이국적 정취의 로드샵은 외관에서 주는 랜드마크 기능은 물론 인근 용봉동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맞물려 입주민의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명품아파트의 대명사인 대광로제비앙의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마감재 등도 큰 기대가 되는 항목 중 하나다.

용봉 대광로제비앙을 주목시킬 점 중에는 입지도 한 몫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만 봐도 북구의 모든 길로 이어지는 중심위치를 자랑한다. 서광주IC, 용봉IC, 동림IC, 사월IC 등과 인접해 있어 인근 수완지구, 상무지구, 첨단지구 등으로 빠르게 연결되기 때문이다.

교육은 단연 으뜸이다. 도보 2분거리의 하백초를 시작으로 문흥중, 고려고, 국제고, 금호고, 경신여고, 광주예고, 전남대 등 초, 중, 고교 모두 가까운 탁월한 환경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광주현대병원, 북부경찰서, 그리고 각종 은행과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시립박물관, 비엔날레전시관, 문화예술회관 등 광주의 대표적인 문화특구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가깝게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단지와 5분거리인 매곡산 등산로와 광주 최대공원인 중외공원, 용봉제 등도 생활을 보다 건강하고 쾌적하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입지와 이국적 외관, 그리고 명품아파트의 제품력으로 북구의 중심에 공급하는 용봉 대광로제비앙에 새해부터 거는 기대가 크다. 주택전시관은 상무지구 전자랜드 바로 옆에 준비중이며 1월중 오픈예정이다.

문의 062-364-30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